“더불어 셋이 세계 중에 복이 되리니”(사19:24)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

2011년 시작된 <동아시아 기독청년대회>가 올해로 6회째를 맞았습니다. 동아시아 기독청년대회는 한중일 3국, 나아가 동아시아 전체의 공존과 평화를 이루기 위한 수련회입니다. 원수와 같던 앗수르, 애굽, 이스라엘이 “셋이 하나 되어 세계 중에 복이 되리라”(사19:24) 하신 말씀을 약속으로 붙들고 먼저 모여 먹고 마시고, 친구가 되고, 예배하고 기도하며 함께함의 즐거움(시133:1)을 누림으로 동아시아에 평화의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지기를 기대합니다.

이 대회의 비전은 다음과 같은 다섯가지 입니다. (자세히 보기)

  • 동아시아를 아우르는 청년 신앙운동입니다.
  • 일본과 중국 선교, 그 너머를 생각합니다.
  • 동아시아 3국의 신앙 유산을 계승, 발전시킵니다.
  • 다양함 속에 일치를 이루는 하나님 나라를 꿈꿉니다.
  • 평화를 일구는 다음세대 지도자를 길러냅니다.

여러분을 이 대회에 초대합니다. 동아시아 3국의 기독청년들이 함께 어울리고, 고민하고, 하나님을 예배하는 귀한 시간 에 함께 해 주십시오. 이 대회를 통해 ‘셋이 하나 되어 세계 중의 복이 될’ 한중일 기독청년들이 진정한 화해와 평화의 일꾼으로 자라도록 씨앗을 뿌려주십시오.


 

이렇게 함께 해 주세요.

1) 대회에 참가해주시고 청년들을 보내주십시오.

동아시아 기독청년대회는 좋은 청년 수련회이자, 리더 훈련과정, 새로운 형태의 선교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교회 의 모든 청년이 참석하기는 어렵겠지만 청년 리더, 목회자들이 참석할 수 있게 권해주신다면 개인에게도 교회에게 도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청년들을 직접 보내주시고, 대회의 참여교회로 함께해 지속적으로 대회를 만들어 가는데 참여해주십시오.

“내가 매일 우리 두 아이들 머리에 손을 얹고 축복하며 기도하는 제목 중 한 가지는 이것이다. ‘하나님 희주가, 희원이가, 동북아시아 리더십을 가지고 세계를 섬기는 사람이 되게 하여 주십시오’ 어려서부터 한국, 중국, 일본의 경계를 수시로 넘나들며 살아갈 수밖에 없는 우리 아이들을 향해 내게 주신 하나님의 마음이다. 나는 이제 이 대회를 참석했고, 함께 헌신한 한국, 중국, 일본의 청년들을 위해서이 기도를 한다. ‘동아시아 리더십을 가지고 세계를 섬기는 사람들이 되게 하소서'” (박수민 선교사, 일본 측 준비위원)

2) 대회 준비위원회에 참여해주시고 협력해주십시오.

대회의 취지와 그간의 노력에 동감하신다면 협력교회로 관계를 맺어주시고, 한국 측 준비위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측에서는 청어람ARMC가 대회주관단체로 실무를 맡았고, 예수마을교회는 시작부터 재정과 인력을 헌신적으로 제공하였습니다. 그 외에는 뜻있는 개인들의 참여와 지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교회와 단체들이 더 과감히 나서서 안정적인 틀을 만들어 주신다면 <동아시아 기독청년대회>는 동아시아 지역의 가장 주목할 만한 신앙운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입니다.일본과 중국에서도 선교사, 목회자, 선교단체 지도자들을 중심으로 준비위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간 한국에서 대회를 함께 섬겨왔던 교회와 기관, 개인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강사: 이승장(코스타 국제이사, 전 학복협 대표), 조영헌(고려대 교수), 김응교(숙명여대 교수), 윤환철(미래나눔재단 국장), 안성호(OMF 선교사), 서성환(제주 사랑하는교회 목사), 김형덕(한반도 평화번영 연구소 소장)

후원교회 및 단체: 아시아미션, 학원복음화협의회, 청어람 ARMC, 예수마을교회(장승익 목사), 새노래명성교회(김하나 목사), 부전교회(박성규 목사), 선한목자젊은이교회(유기성 목사), 높은뜻광성교회(이장호 목사),양천중앙교회(이승섭 목사)

3) 대회에 후원해 주십시오.

대회의 후원자가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에서 참가자들이 오고, 한국 측도 제주도로 가서 진행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듭니다만, 가능한 많은 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참가비 수준을 적정선에서 유지하려고 합니다. 매번 교회와 단체에서 귀한 후원을 해주셔서 이 일을 감당해오고 있습니다. 청년 한 사람이 동아시아와 하나님 나라의 미래를 위한 재목으로 준비되기 위한 투자라 생각하시고 함께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회 후원 안내)

 

[qbutton size=”medium” style=”” text=”6회 대회 안내 보기” icon_pack=”” fa_icon=”” fe_icon=”” icon_color=”” link=”/1067″ target=”_blank” color=”” hover_color=”” border_color=”” hover_border_color=”” background_color=”” hover_background_color=”” font_style=”” font_weight=”” text_align=”” margin=””]

You can see in ko한국어

2015-10-29T07:32:28+00:00